본문 바로가기

세인트루이스 생활/외식

세인트루이스 샌드위치/일식 맛집 Yummi Tummi

 


Yummi Tummi


 

Toasty Subs에서 Yummi Tummi로 이름이 바뀐 일식 음식점입니다.

 

벽면은 이렇게 장식되어 있고요.

 

Dragon Roll ($10.99), Turkey Swiss Sub (크기에 따라 $4.95~$8.45)입니다.

 

장어 롤이라 해서 주문했는데 장어가 작긴 해도 맛은 괜찮았어요.

 

Tonkotus Ramen ($10.99)인데요. 

국물도 고기도 맛있게 먹었어요.

세인트루이스에서 맛본 라멘 중에 국물, 고기 둘 다 괜찮은 곳이네요.

 

양이 많지는 않아서 일반 미국 레스토랑 생각하면 좀 적다 생각할 수 있어요.

저는 둘이 가서 메뉴 3개 시키고 배부르고 맛있게 잘 먹었어요.

특히 제일 맛있던 건 바로 이 샌드위치!!

빵은 따뜻하고 질기지 않고 속 재료랑 잘 어울리고 너무 맛있었어요.

건강한 느낌도 나고요. 

 

샌드위치, 니기리(회초밥), 롤, 라멘 다양하게 파는데  

 

온라인 주문도 가능하답니다.

https://www.toastysubs-sushi.com/

 

TOASTY SUBS & SUSHI – Maplelwood, MO | Order Online | Subs, Sushi & Ramen Takeout

Welcome to Toasty Subs & Sushi - Maplewood May 29, 2019 Toasty Subs & Sushi Restaurant offers delicious tasting Subs, Sushi & Ramen in Maplewood, MO.  Toasty Subs & Sushi's convenient location and affordable prices make our restaurant a natural choice for

www.toastysubs-sushi.com

주차장도 있고요. 

드라이브 스루도 가능해요.

 

3023, 3001 S Big Bend Blvd, Maplewood, MO 63143

(314) 833-32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