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인트루이스 생활/외식

세인트루이스 중국음식점 Tang Palace


Tang Palace

 

올리브 대로에 있는 또 다른 중국 음식점입니다.

그리 유명하지는 않아요.

지나가다가 보이길래 들어가 본 곳이에요.

메뉴판 메뉴판

 

메뉴는 이렇고요.


인테리어 그릇

 

내부는 심플해요.

갔을 때 핫팟처럼 즉석에서 끓여먹는 메뉴를 주문한 사람들도 있었어요.

식탁에 전기스토브가 설치되어 있으니 뜨겁게 즐길 수 있겠더라고요.

 

요리

 

중국 친구들이 식당에서 왜 시켜먹냐고 하는 계란토마토 볶음과 오리고기 요리, 양배추 돼지고기 볶음 요리를 주문했어요.

오리 요리 계란토마토 볶음 양배추 돼지고기 볶음

 

오리고기 메뉴가 보이길래 시켰는데 특유의 누린내가 심해서 먹기 조금 힘들었어요.

계란토마토 볶음은 집에서 만들어봐도 파는 것만한 맛이 안나는데 비결이 뭘까요?

양배추 돼지고기 볶음은 그냥 무난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8237 Olive Blvd, St. Louis, MO 63130

(314) 692-78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