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인트루이스 생활/외식

세인트루이스 타코 맛집 Mission Taco Joint

Mission Taco Joint (미션 타코 조인트)

 

 

Delmar Loop에 있는 타코 맛집 Mission Taco Joint입니다.

제가 근래 먹은 멕시칸 요리 중에 가장 맛있게 먹은 곳이에요.

지점이 여러 군데에 있고요.

온라인 주문이 가능하고 픽업시간도 설정할 수 있어요.

 

 

부리또와 타코, 츄로스를 주문했어요.

 

 

타코는 한 입 베어물고 눈이 휘둥그레졌어요. 또띠아에서 옥수수의 맛이 진하게 느껴지기도 했고요.

재료와 소스의 조화로 이런 맛이 나는구나 하고 알게되는 재미도 있었어요.

생선튀김이 들어간 타코가 저는 제일 좋았어요. (제일 오른쪽 타코)

 

 

 

부리또에요. 부리또 위에 치즈와 과카몰리가 얹어져있네요.

 

 

안이 참 실하죠? 부리또도 맛있었어요.

 

 

마지막으로 츄로스인데요. 같이 주는 초코소스에 찍어 먹어도 맛있고 그냥 먹어도 맛있어요.

예전에 한국에서 먹었던 갓 만들어주는 츄로스가 생각나기도 했어요.

 

처음 포장을 열었을 때 타코를 보고 더 주문했어야 했나 고민했는데, 부리또와 츄로스까지 2명이 먹기에 충분한 양이었어요.

미션타코조인트에서는 밤 10시 이후 방문 고객에겐 타코와 샷이 모두 $2라고 합니다.

밤늦게 즐기는 손님들이 많았어요.

 

델마루프에서 무얼 먹을지 고민이 될 때 추천하는 타코 맛집입니다.

주차는 바로 옆 길거리 파킹 또는 다른 주차 공간에 주차하셔야 해요.

 

6235 Delmar Blvd, St. Louis, MO 63130

(314) 932-54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