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인트루이스 생활/외식

세인트루이스 일식 Nobu's Japanese Restaurant 두 번째


Nobu's Japanese Restaurant

 

세인트루이스 맛집 일식 Nobu's Japanese Restaurant

(이전 포스팅)

 

2018년도에 포장 주문 후 최근에 다시 주문했어요.

임신 중에 맛있는 튀김과 초밥이 먹고 싶어서 주문했어요.

가격대가 좀 있어요.

먹고 나서 크게 배탈이 나 한동안 고생했어요;

임신 중에 날 것은 정말 주의해야겠어요.

 

초밥과 튀김

Sushi Omakase 2인 $80

Mix Tempura $7

주문했어요.

 

초밥1

가격에 비해 생각보다 포장이 조촐해 놀랐는데 구성품은 알차요.

세인트루이스에서 이런 퀄리티 초밥은 처음 본 것 같아요.

다른 곳들은 초밥의 밥(샤리) 양이 많은데 여기는 양이 적어요.

 

초밥2

오른쪽은 참치 같은데 좀 비렸어요.
조개는 제가 먹지 않아서 맛은 모르겠어요.

남편은 서걱서걱하고 조금 쫄깃했다고 해요.

광어 지느러미 (엔가와) 초밥을 세인트루이스에서 먹을 수 있다니! 제가 좋아하는 부위예요.

쫄깃하고 씹는 식감이 좋아요

연어 초밥도 비린 맛없이 좋았어요.

 

초밥3

누름초밥이라고 하나요?

네타 위에 얇게 뭐가 얹어 있는데 무엇인지 모르겠어요.

전체적으로 비렸어요.

왼쪽에 보이는 멸치는 짭조름하니 손이 잘 가요.

 

초밥4


성게알(우니)은 비린 맛은 조금 있었지만 부드러웠어요.
연어알은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안 먹었어요.

그 옆 생선 초밥과 새우 초밥은 맛있게 먹었어요.

 

튀김

튀김은 포장이라 좀 눅눅했지만 맛있게 먹었어요.

새우, 브로콜리, 버섯, 고구마, 호박, 양파로 구성되어 있어요.

 

첫맛은 좋았지만 마지막에 배탈로 크게 고생해서 포스팅을 할까 말까 고민했으나

노부의 오마카세는 어떤 구성인지 알려드리기 위해 글을 올려요.

그리고 여기는 초밥에 고추냉이가 굉장히 많이 들어 있어요.

저희가 주문할 때만 그런 건지 원래 그런건지 알 수가 없네요.

 

온라인 주문 가능합니다.

8643 Olive Blvd, St. Louis, MO 63132

(314) 997-23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