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인트루이스 생활/외식

세인트루이스 피자 맛집 Dewey's Pizza

Dewey's Pizza

 

피자 체인점인 Dewey's Pizza입니다.

deweyspizza.com

 

 

작년 여름 방문이었어요. 더운 날 시원한 맥주도 빠지지 않고요.

 

블루베리가 들어간 이 샐러드의 이름이 무엇인진 모르겠어요. 홈페이지 메뉴판에도 보이지 않네요. 에피타이저로 가볍게 즐기기 좋았습니다.

 

 

반반 피자. 호불호가 갈린다는 하와이안 피자! 저는 하와이안 피자를 매우 좋아해요. 처음 빠지게 된건 7년 전 피자헛 팬피자를 먹었을 때인데 그 덕분에 인생 최고 몸무게를 찍었답니다.

 

 

이 피자는 시즌 한정 메뉴였어요. 프로슈토와 아르굴라가 들어간, 제가 딱 좋아하는 조합!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맛있는 음식은 항상 기분 좋게 만들어요 :)

 

지점이 여러군데 있어서 따로 주소를 적지는 않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