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미국 시카고

[미국 시카고 #2 Intro] 2019/07/19~21 일리노이주 시카고 2박 3일 여행

 

시카고 (Chicago)


 

1박 2일 같은 2박 3일 시카고 여행입니다.

 

세인트루이스를 짧게 여행한 적은 있지만 미국 와서 친구들과 하는 첫 여행이었답니다. 

 

금요일은 저녁에 출발해서 이동만 했고요.

 

토요일 하루 열심히 놀고

 

일요일 다운타운을 돌아보고 다시 세인트루이스로 돌아왔어요.

 

이번에 가서 또래오래 치킨도 먹고 전에 가지 못한 관광지도 구경했어요.

 

 

여행 날짜 : 2019년 07월 19일 금요일부터 07월 21일 일요일 (2박 3일)

여행비용 : 호텔, 입장료, 식사 비용 포함 $320.22

07월 20일 (토요일)

07월 21일 (일요일)

Adler Planetarium

Shedd Aquarium

The Cloud Gate

 Giordano's Pizza

 

금요일에는 밤에 도착해서 호텔로 바로 갔어요.

 

Hampton Inn에서 묵었는데

 

퀸 베드 2개였고 내부는 크지 않아도 셋이서 불편함 없이 지낼 수 있었어요.

 

건물 천장은 좀 낮아요.

 

주차 무료, 조식 포함인데

 

금요일 밤에는 주차할 자리 찾기가 엄청 힘들었어요.

 

주차장이  수용 가능 인원에 비해 작은 것 같아요.

 

전에 갔던 호텔도 좋았지만

 

이 호텔의 제일 좋은 점은 조식이 맛있다는 거예요!

 

와플 기계가 있고요.

 

조식 뷔페 장소는 작은데

 

알차게 있을 건 다 있어요.

 

여기서 먹었던 오트밀은 진짜 맛있어서 이틀 내내 먹었고요.

 

생과일주스도 있어서 선택지가 넓어요.

 

토요일에는 천문관과 수족관이 근처에 있어서

 

두 곳만 봤는데 하루가 지나갔네요.

 

저녁은 H Mart에서 사 먹기로 해서 

 

냉면 먹고 치킨은 포장해서 호텔에서 먹었어요.

 

일요일에는 돌아오기 전에

 

다운타운에 들려서 클라우드 게이트를 보고 점심으로 피자를 먹었어요.

 

두 번째 여행인데

 

여전히 시카고에서 여행할 거리가 남았네요!

 

다음엔 미술관과 건축물 보트 투어를 하고 싶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