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인트루이스 생활/외식

세인트루이스 베트남 음식점 Dao Tien


Dao Tien (이름 클릭 시 홈페이지 바로가기) 

 

가까워서 자주 가는 다오 티엔.

쌀국수 국물도 꽤 진하고요. 볶음밥 메뉴도 인기 좋더라고요.

 

 

레스토랑 앞면

 

밤에 찍어서 어두운데, 옆에는 맛있는 대만 식당인 Tai Ke가 있어요.

 

메뉴판

 

메뉴판2

 

메뉴판3

 

메뉴판이고요.

 

에그롤

 

베트남 요리

 

에피타이저로 에그롤을 주문했는데, 추천드리지는 않아요.

역시나 제가 좋아하는 분짜와 볶음밥이 맛있다고 하여 계란볶음밥을 주무했어요.

 

분짜

 

계란 볶음밥


항상 미지근한 분짜. 그래도 좋아요.

제가 배가 작은데 분짜는 한 그릇을 다 비워요. (그런거보면 배가 작은 것만은 아닌가봐요.)

계란볶음밥은 뜨뜬하고 불맛나는 것이 괜찮았는데, 식으니 많이 짜고 좀 기름지더라고요.

 

베트남 요리 전체

 

쌀국수

 

고기 볶음밥


다른 날 갔던 다오티엔. 쌀국수와 볶음밥을 주문했어요. 쌀국수는 고기도 국물도 괜찮아요. 볶음밥은 계란보다 고기들어간 이 메뉴가 훨 괜찮았고요. 갓 나올 떄 한 입 먹으면 맛있고 식으면 짜요.

 

두리안 스무디 버블티

 

두리안 스무디 버블티를 여기서 처음 먹어봤는데 맛있더라고요. 여기에 rainbow jelly(?)를 추가할 수 있어요.

 

8600 Olive Blvd, St. Louis, MO 63132

(314) 995-69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