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인트루이스 생활/외식

세인트루이스 해산물 요리 Mad Crab


Mad Crab

 

해산물을 파는 매드크랩입니다.

단품으로도 구매할 수 있고요. 저는 주로 콤보로 주문해요.

2017년도 말에 처음 사먹을 때와 달리 가격도 오르고 메뉴 구성도 바뀌었어요.

편한 사람들과 즐기기 좋아요.

 

매드 콤보

 

매드 콤보인데요. 현재 가격은 $45정도하네요. 윙은 따로 주문했어요.

맛은 여러가지가 있는데, Yelp에서 추천한 Whole Sha-Bang!으로 선택했어요. Rajun Cajun, Lemmon Pepper, Garlic Sauce 세 가지를 다 섞은 소스라고 해요.

항상 이 맛을 선택해서 다른 소스는 어떤 맛있지 모르겠네요.

어떤 맛을 선택할지 고민일 떄 이 Whole Sha-Bang!을 추천드려요.

 

해산물

 

매드 콤보 구성

 

윙

 

아주 큰 봉지째로 찌는 것 같아요. 콤보의 구성은 옥수수, 감자가 2개씩, 소시지가 4개가 들어가고요. 해산물도 선택할 수 있는데, 저희는 Shrimp, Craw Fish를 선택했어요. Snow Crab과 함께요. (이제는 가격이 올라 스노우 크랩 선택 시 $70에 해당하는 메뉴를 주문해야 하네요.)

윙은 그저 그렇고요.

손으로 하나하나씩 까먹으며 이야기 나누는 재미가 있어요.

 

자세한 메뉴는 위에 페이스북 페이지를 참고하면 되요.

해산물 선택 - 맛 선택 - 매운 정도를 고르면 되고요.

실내에서 먹기 보다는 포장을 선호해요. 미리 전화해서 주문하면 편하답니다.

 

8080 Olive Blvd, St. Louis, MO 63130

(314) 801-86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