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인트루이스 생활/외식

세인트루이스 한식 Seoul Garden


Seoul Garden


 

한식당이면서 고기 무한리필인 서울 가든입니다.

세인트루이스에 두 곳이 있는데요.

저는 크리브 코어에 갔어요.

홈페이지를 보니 Creve Coeur에 있는 지점은 All You Can Eat Korean BBQ로 고기 무한리필 전문인 듯하고요.

St Ann 지점은 한식당으로 음식 종류가 다양하네요.

 

깔끔한 분위기에 한국 분위기를 잘 느낄 수가 있답니다.

반찬도 괜찮았어요.

 

 

프리미엄은 인당 $30, 클래식은 인당 $25입니다.

고기 종류도 다양하고 사이드로 찌개 혹은 계란찜 등 제공이 됩니다.

제가 방문했을 땐 고기를 구워서 갖다 주는 시스템이었어요.

양념된 불고기가 특히 맛있었어요.

 

10441 Olive Blvd, Creve Coeur, MO 63141

(314) 569-41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