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인트루이스 생활/외식

세인트루이스 피자 맛집 Melo's Pizzeria


Melo's Pizzeria


Yelp에서 평점이 좋길래 먹어본 피자인데요.

거리만 가까웠으면 자주 갔을 것 같아요.

메뉴도 재료도 심플하지만 맛은 절대 심플하지가 않아요.

어떤 리뷰에는 근처 Blues City Deli의 주인이 운영하는 곳이라고 해요.

이 델리도 괜찮다고 하는데 궁금하네요.

 

이 피자는 쉽게 맛볼 수 없는 게 목, 금 오후에만 가게를 운영해요.

그리고 주문이 많기 때문에 꼭 전화해서 픽업하시길 바라요.

실내 자리는 없지만 테라스에서 식사 가능하답니다.

저흰 역시 픽업이었는데 1시간 반 걸린다고 하니 전화 주문 아니었음 헛걸음할 뻔했어요.

화덕피자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추천드려요.

델마 루프의 랜돌피가 없어져서 아쉬웠는데 그 아쉬움을 충족하는 곳이랍니다.

 

마르게리타예요.

도우도 소스도 너무 좋았어요.

뜨끈할 때 한 입 베어 물면 와.. 바질향이 너무 잘 느껴져요!

 

 

피자 종류가 많지 않아요.

Yelp에서 보고 주문하는데 원래 주문하려던 피자가 없어서, Meatball special pizza를 주문했어요.

괜히 스페셜 피자가 아닌 듯, 정말 맛있었어요.

저는 피자 위의 미트볼은 짜서 별로 안 좋아했는데 이 피자는 전혀 그런 게 없었어요.

치즈도 여러 종류가 올라가는데 재료가 진짜 단순하지만 신선하고 잘 어울려져 있어요.

주택가에 있는데 근처 사시는 분들은 정말 좋겠더라고요.

주인도 엄청 친절하시고 푸근한 인상이었어요.

 

주차는 길거리에 해야 하는데 자리 찾기가 쉽지는 않았어요.

 

2438 McNair Rear, St. Louis, MO 63104

(314) 833-44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