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인트루이스 생활/외식

세인트루이스 일식 SUSHI KOI


SUSHI KOI


센트럴 웨스트엔드에 있는 일식 레스토랑입니다.

평이 좋은 곳 중 하나고요.

회를 아주 두툼하게 썰어줘요.

숙성시킨 선어회인 것 같아요.

 

포장 주문하고 기다리는 동안 내부를 찍어봤어요.

협소한 공간이지만 테이블이 알차게 배치되어 있어요.

 

회와 초밥, 장어덮밥을 주문했어요.

 

Unagi Don ($15)입니다.

처음 봤을 때 장어가 너무 적게 들어가 있다 싶었어요.

그래도 두툼하고 밥이랑 먹으니 괜찮았어요.

계란이 맛있었네요.

 

포스팅하면서 참고하려고 페이스북 페이지에 들어갔더니 

거기에 있는 장어덮밥 사진과는 매우 다르네요.

포장용에는 밥이 많이 들어간 건지 장어 양이 정말 적은 건지 조금 실망이에요.

아무리 사진용이라지만...

 

Chirashi ($15)입니다.

여기서 지라시 초밥을 본 게 반가워서 주문했는데요.

음.. 다음에 또 주문할 것 같진 않아요.

 

Sashimi Deluxe ($22)입니다.

회가 아주 두툼해요.

여기서 제일 흔히 보이는 참치와 연어가 있고요.

흰 살 생선은 잘 모르겠고, 오른쪽 위에는 고등어예요.

회가 비린내는 안 나지만 고유의 맛도 느껴지지가 않아서

조금 아쉬웠어요.

그래도 세인트루이스에서 이 정도 퀄리티의 회를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초밥도 괜찮았어요.

다음에는 레스토랑에서 초밥을 먹어봐야겠어요.

평일 저녁 오픈 시간에 해피아워가 있고요.

일요일 쉬고 토요일은 저녁에만 열어요.

길거리 주차 가능하답니다.

 

4 N Euclid Ave, St. Louis, MO 63108

(314) 367-22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