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미국 세인트루이스

Flora Borealis at Missouri Botanical Garden (~10/20/2018)

보태니컬 가든 밤 이벤트

 

 

7월에 갔던 Flora Borealis 인데요. 10월 20일까지 연장했다고 하네요.

Flora Borealis는 Aurora Borealis (Northern Lights), 오로라에서 따온건데 야간 빛 축제에요.

내년에 또 할지 모르겠지만 밤 여행지로 추천합니다.

여기에서는 밤에 갈 곳이 많지 않아요. 그래서 이런 밤 축제 소식은 기분이 좋네요.

(Garden Glow는 매년 겨울에 크리스마스 빛 축제에요.)

이번을 계기로 올해 겨울 가든 글로우는 더욱 풍성할지도 모르겠네요!

 

Flora Borealis (클릭하면 관련 링크로 연결돼요.)

 

제가 갔을 땐 미리 예매했는데도 줄을 기다리고 사람도 많았어요. 즐기는데에 문제는 없었고요.

엄청 크게 꾸며놓지는 않았어요. 그래도 건물, 나무에 비치는 빛은 정말 아름다워요.

 

입장권은 성인 $25달러고요. 안에서 음악이나 맥주 등 즐길거리도 있어요.

 

나무 야경


다양한 작품을 구경할 수 있어요.

나무에 비치는 빛이 여러 모습으로 변하는데 멋있어요.

 

건물 야경


식물원 안에 있는 건물입니다.

내부 구경도 가능한 곳인데 이번에는 이렇게 건물 벽에 빛을 쏘았어요.

색이 선명해서 정말 예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