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인트루이스 생활/외식

미국 아침식사, 브런치 체인점 The Original Pancake House


The Original Pancake House

캐나다, 미국을 비롯해 한국, 일본에도 프랜차이즈가 있는 오리지널 팬케이크 하우스입니다.

독일식 팬케이크라는 더치 베이비가 궁금해서 주문했어요.

 

온라인 주문 시스템과 컵사이드 픽업이 잘 되어 있어요.

픽업 주문도 많았지만 안에서 먹으려는 사람들도 많아서 줄 서서 기다리고 있었어요.

 

오븐에 구웠다고 하는 Dutch Baby 팬케이크입니다. ($11.95)

위에 레몬즙과 슈가 파우더를 뿌려 먹는다고 해요.

움푹 파인 모양이 눈길을 끄네요.

 

촉촉하고 푹신한 팬케이크와는 달랐어요.

좀 더 크레페에 가까운 느낌이에요.

 

메이플 시럽을 선택했고 레몬, 슈가 파우더, 버터를 함께 줘요.

레몬즙을 뿌려 먹으면 맛이 확 사는 게 맛있게 먹었어요.

 

Eggs Benedict ($13.25) 입니다.

계란은 선택할 수 있는데 Poached Medium으로 주문했어요.

소스는 따로 줘요.

 

따뜻한 홀랜다이즈 소스를 뿌려서 먹으니 이 메뉴도 맛있게 먹었어요.

체인점이지만 로컬 브런치 가게 못지않게 맛있게 하는 곳입니다.

 

상가에 있어서 주차장이 있어요.

제가 방문한 곳은

8817 Ladue Rd, St. Louis, MO 63124입니다.

(314) 932-13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