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인트루이스 생활/외식

미주리주 세인트루이스 BBQ 맛집 The Shaved Duck


The Shaved Duck

YELP에서 평이 좋고 개수도 많아서 궁금했던 곳입니다.

수요일부터 주말까지 열고 있는데요.

온라인 주문 시스템이 잘 되어 있어요.

 

가게 외관입니다.

분위기가 좋아 보였어요.

Curbside pick up도 가능하나 너무 바빠서 그런지 안에 들어가서 받아야 했어요.

 

덕 콩피와 브리스켓, 풀드 포크, 백립을 주문했어요.

 

2 Meats & 1 Side를 주문하고 립을 추가 주문했어요. (립 추가: $7.99)

  • Choose a Meat: Pulled Pork (1x) , Brisket (1x)
  • Choose a Side: Baked Beans (1x)
  • Add BBQ Sauce: Black Isle (1x)
  • Add Ribs: 4 Baby Back Ribs (1x)

총 $25.98 입니다.

 

Pulled Pork

살코기는 좀 뻑뻑했지만 비계가 적당히 섞인 부분은 부드러웠어요.

집에 버거 번이 있어 안에 같이 주는 양배추 샐러드와 고기를 넣어 먹었더니 참 맛있더라고요.

 

Brisket은 정말 극강의 부드러움!

BBQ 가게에서 먹은 브리스켓 중에 가장 부드러웠어요.

촉촉하고요.

스모키함도 엄청나서 목이 턱 막히는 느낌이 나요.

이제까지 먹은 브리스켓 중에 가장 맛있었어요.

 

Duck Confit $13.99입니다.

이 메뉴는 정말 꼭 추천하고 싶어요.

애피타이저 메뉴에 있는데 어쩔 땐 품절되는지 보이지 않을 때가 있어요.

보기엔 퍽퍽하고 말라 보이는데 부드럽고 같이 주는 잼과 빵도 너무 잘 어울리고 맛있게 먹었어요.

오리 누린내도 안 나고 인기 메뉴인 이유가 있더라고요.

 

추가 주문한 립입니다.

립은 좀 건조하고 특별할 것 없었어요.

 

사이드로는 Baked Beans를 주문했는데 다른 곳과 맛이 좀 달라요.

칠리수프 느낌이 나요.

매콤하지만 달달했어요.

 

소스도 맛있었고요.

 

여긴 정말 스모키함이 대박인 곳이에요.

좀 식었을 때 다시 먹었는데 탄 맛이 확 올라오는 게 진짜 바비큐 맛집이다 하는 생각이 들었어요.

 

길거리 주차해야 합니다.

2900 Virginia Ave, St. Louis, MO 63118

(314) 776-14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