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인트루이스 생활/외식

미국 버거 체인점 Steak 'n Shake


Steak 'n Shake

요즘 패스트푸드 체인점 도장 깨기(?)를 하고 있어요.

항상 지나가면서 보기만 했지 주문은 처음 해보는 Steak 'n Shake입니다.

 

Western BBQ 'n Bacon Steakburger 'n Fries ($5.49) 

Original Double 'n Cheese Steakburger 'n Fries ($3.99)

Snickers Shake ($3.89)

주문했어요.

 

패스트푸드는 받고 제대로 있는지 꼭 확인해야 했는데 이번엔 셰이크가 빠졌네요.

환불은 안된다고 해서 다시 받으러 갔다 왔어요.

 

불향도 잘 나고 고기 맛이 잘 느껴졌던 Western BBQ 'n Bacon Steakburger입니다.

소스가 잘 어울려요.

 

오리지널 더블 치즈 버거 

안에 채소도 꽤 실하고 맛있게 먹었어요.

 

1달러 추가하고 사이드로 주문한 칠리 치즈 프라이입니다.

감자튀김이 얇아요. 

이것도 맛있다! 하면서 먹었어요.

계속 당기는 맛이에요.

 

역시 1달러 추가해서 바꾼 어니언링

눅눅하고 튀김 옷이 두꺼울 줄 알았는데 그렇지 않고 바삭해서 좋았어요.

 

마지막 쉐이크입니다.

 

달달한 맛이지만 무난 무난했어요.

 

한 번쯤 먹기 괜찮은 곳이에요.

픽업하러 갔을 때 드라이브 쓰루 하는 차들이  도로까지 나와 있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