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인트루이스 생활/외식

미국 버거 체인 Wendy's (2 for $5 meal deal)


Wendy's

 

맥도널드, 버거킹처럼 전국에서 만나볼 수 있는 웬디스.

2 for $5라길래 이번에 처음 먹어봤어요.

밤늦게까지 하는 패스트푸드 체인점!

 

버거와 감자 튀김

감자튀김 추가하고 버거 두 개 주문했어요.

감자튀김 안짜고 맛있어요.

이렇게 해서 8달러밖에 안 하네요!

 

데이브 싱글 버거

네모난 패티가 특징인 웬디스 기본 Dave's Single입니다.

패티가 네모라고 해서 특별히 다른 맛이 있진 않았어요.

하지만 채소가 싱싱해서 좋았어요.

 

치킨 버거

Classic Chicken Sandwich입니다.

역시 아삭아삭 씹히는 양상추도 좋았고 괜찮았어요.

 

다른 날에는 Grilled Chicken Sandwich를 주문했는데 이게 훨씬 맛있어요!

소스가 좀 달라요.

안에 소스가 한국에서 맛본 익숙한 맛인데 입맛에 잘 맞았어요.

2개에 5달러 :) 저렴하게 맛보기 좋은 딜이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