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인트루이스 생활/외식

세인트루이스 베트남 음식점 Dou Dou Cafe


Dou Dou Cafe

Clayton에 위치한 베트남 음식점입니다.

전화로 주문해야 해요.

 

가게 외관이에요.

옆에 Salon은 남편이 하고 음식점은 부인이 하고 있어요.

안에는 가족이 다 같이 일하고 있었어요.

 

애피타이저로 Steamed Rice Rolls – $13 주문하고

Dou Dou’s Beef Noodle Soup – $16

Chicken Noodle Salad – $13 주문했어요.

 

Dou Dou’s Beef Noodle Soup

(Our secret family recipe beef broth topped with sliced beef and served with fresh herbs and rice noodles.)

 

16달러로 가격이 꽤 있는 편인데 양이 많아요.

고기가 맛있고 부드러웠어요.

면이 다른 곳보다 두꺼워서 조금 적응이 안됐어요.

재료가 신선하고 바질 향이 참 좋았어요.

파프리카 등 채소가 들어가서 면과 더불어 기존에 먹었던 쌀국수와 달랐어요.

국물이 깔끔하고 조미료를 안 쓰는 느낌이에요.

 

Chicken Noodle Salad

분짜를 생각하면서 비슷하지 않을까 싶어 주문했어요.

면이 두껍고 불은 느낌이었어요.

밑에는 샐러드 채소가 있는데 쏘쏘..
땅콩이 많이 있는 치킨은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Steamed Rice Rolls

예전에 베트남 마켓에서 사 먹은 것이 맛있어서 주문했는데 별로였어요.

피는 불었고 안에 재료는 적게 들어 있어요.
위에 있는 햄은 냄새가 나고 샐러드 채소 역시 치킨 누들 샐러드처럼 좀 성의 없는 느낌입니다.

가격에 비해 퀄리티가 아쉬웠어요.

 

Ginger chews 두개 줬는데 이거 맛있더라고요!

주문했을 때 15~20분 걸린다고 했는데 30분 훨씬 넘게 걸렸어요.

남편이 식당 안에서 10분 이상 기다렸어요.

내부가 좀 어수선했다고 해요.

기다리는 동안 가게를 어떻게 알게 됐는지 물어보고 한국인이 많이 찾아온다고 했다네요.

맛은 전체적으로 괜찮지만 가격대가 좀 있고 쌀국수 외에는 좀 아쉬운 점이 있었어요.

 

길거리 주차입니다.

6318 Clayton Rd, Richmond Heights, MO 63117

(314) 968-73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