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인트루이스 생활/외식

세인트루이스 샌드위치 Snarf's Sandwiches


Snarf's Sandwiches

세인트루이스에 있는 샌드위치 가게입니다.

체인점이 여러 군데 있고 온라인 주문이 잘 되어 있어요.

미주리주뿐 아니라 텍사스와 콜로라도에도 있네요.

 

12" Prime Rib & Provolone ($11.75)

7" Rotisserie Chicken & Swiss ($8.75)

주문했어요.

 

프라임 립 샌드위치

(Wheat, Mayo,  Mustard, Onions, Lettuce, Tomato, Seasoning, Sauerkraut, Mushrooms, Ranch, SUB TO SWISS)

빵 종류와 들어가는 재료를 선택할 수 있어요.

남편이 주문한 샌드위치인데 푸짐하게 들어간 재료가 인상적이에요.

 

치킨 샌드위치

(WHEAT, Mayo, Onions, Lettuce, Tomato, Sauerkraut, Italian Dressing, Spinach, Please put less dressing)

여기 샌드위치는 무난하게 한 끼 해결하기 좋아요.

 

12" Turkey & Swiss ($11.50)

Wheat, Mayo, Mustard, Onions, Lettuce, Tomato, Sauerkraut, Mushrooms, + Ranch ($ 0.60 추가))

 

터키가 푸짐하게 들어 있어요.

요새 랜치 소스에 빠져서 랜치 소스를 추가로 넣었어요.

맛있게 먹은 조합입니다.

 

주문은 홈페이지에서 했어요.

제가 간 곳은 WashU North Campus 근처인 곳이에요.

360 N Skinker Blvd, St. Louis, MO 63130

(314) 449-17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