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인트루이스 생활/외식

미국 버거 체인점 Hardee's (Carl's Jr)


Hardee's

처음 먹어보는 하디스입니다.

 

서부 쪽에서는 Carl's Jr, 동부 쪽에서는 Hardee's라고 합니다.

 

Charbroiled Chicken Club Sandwich ($6.59)

 

치킨버거가 보이면 꼭 시키는 편이에요.

Charbroiled라니 어떤 맛일까 기대하며 단품으로 주문했어요.

제가 방문한 지점이 별로였는지 엄청 딱딱해서 먹기가 힘들었어요.

맛은 불맛이 나긴하지만 인상 깊지 않았어요.

 

Original Angus Burger Combo ($8.59)

 

하디스 메뉴 중에서도 고급에 속하는 버거 같아요.

버거 번이 다른 버거들과 달랐어요.

더 쫄깃한 빵입니다.

재료가 실하게 들어가 있는 듯 하나 최근에 먹었는데도 기억이 잘 안 나요.

 

Famous Star® with Cheese ($4.79)

 

기본이라 할 수 있는 페이머스 스타 버거를 주문했어요.

제가 어릴 때 버거를 참 싫어했어요.

그때를 생각나게 하는 버거입니다.

 

 

오랜만에 먹고 싶어 $0.20 추가하고 주문한 컬리 프라이...

너무 딱딱하고 차가워서 도저히 먹을 수가 없었어요.

 

전반적으로 이렇게 최악인 체인점은 처음이에요.

지점에 따라 다를 수 있겠지만 다시 먹지는 않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