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인트루이스 생활/외식

세인트루이스 한국식 빵집 Kim's Bakery


Kim's Bakery

 

동동 식품 옆에 있는 한국식 빵집입니다.

달달한 빵 중에는 한국식 빵이 입맛에 잘 맞는데

그 빵이 생각날 때 찾은 곳입니다.

 

빵 진열대

크림빵, 소시지빵 등 다양하게 팔아요.

 

쿠키

아주 귀여운 쿠키도 있네요.

 

빵

롤케이크와 쿠키, 곰보빵, 크림빵 등 다양하게 구매했어요.

롤케이크는 폭신하면서도 질감이 꽤 묵직하게 느껴졌어요.

가운데 도미노 쿠키는 정말 맛있어서 순식간에 다 먹었네요!

카스텔라도 부드러워서 좋았고, 크림빵도 괜찮았어요.

 

케이크 상자

임신으로 입덧이 심한 시기가 지나 좀 괜찮아지자

생크림 케이크가 먹고 싶어서 사 먹었어요.

작은 크기 가격은 $15 정도였어요.

 

생크림 케이크

과일이 아주 푸짐하게 올라가 있어요.

포도가 너무 달거나 셔서 잘 안 먹었는데 여기 위에 올라가 있는 과일은 다 맛있더라고요 :)

 

생크림 케이크 단면

단면을 보면 크림도 푸짐하고 시트도 촉촉해요.

한국에서 먹던 웬만한 생크림 케이크보다 맛있게 먹었어요.

생일 케이크도 미리 주문 가능해요.

 

주차장 잘 되어 있어요.

13357 Olive Blvd, Chesterfield, MO 63017

(314) 523-13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