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인트루이스 생활/외식

미국 프랜차이즈 레스토랑 The Cheesecake Factory $15 Lunch Special


The Cheesecake Factory

치즈케이크 팩토리는 한국에서도 유명한 곳이지요.

$15에 런치 메뉴와 케이크를 먹을 수 있는 이벤트가 있을 때

포장해 먹었어요.

 

식전 빵

식전 빵 맛있어요.

아웃백도 그렇고 이런 곳 식전 빵은 맛있네요.

 

버섯 치킨 파스타

Pasta Da Vinci입니다.

메뉴 설명: Sautéed Chicken, Mushrooms and Onions in a Delicious Madeira Wine Sauce Tossed with Penne Pasta and Parmesan.

 

마데이라 와인 소스로 만든 펜네 파스타인데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자꾸 당기는 맛이에요.

특별할 것 없어보이는데 왜 맛있지? 하면서 먹었어요.

치즈케이크 팩토리 추천 메뉴입니다 :)

 

연어

Miso Salmon

메뉴 설명: Fresh Miso Marinated Salmon Served with Snow Peas, White Rice and a Delicious Miso Sauce.

 

건강해 보여서 주문했어요.

현미로 주문했는데 좀 딱딱해서 아쉬웠어요.

찍어 먹는 소스도 잘 어울렸어요.

 

레드벨벳 치즈 케이크

Ultimate Red Velvet Cake Cheesecake

 

레드 벨벳 치즈 케이크입니다. 

좀 달긴했지만 맛있게 먹었어요.

 

고디바 초콜렛 치즈케이크

Godiva Chocolate Cheesecake

 

아주 진한 초콜릿 케이크예요. 

꾸덕하고 한 입 먹을 때마다 기분이 좋아지는 초콜릿 맛이었어요.

 

저는 세인트루이스 갤러리아 몰에 있는 곳에서 투고했어요.

픽업 전용 주차장에 차를 세우고 전화하면 가져다줘서 편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