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인트루이스 생활/외식

(Closed) 세인트루이스 버블티 디저트 맛집 Fun cafe stl


Fun cafe stl

델마 루프 (Delmar Loop)에 위치한 버블티 전문점입니다.
쿵푸티 근처 2층에 있어요.
오픈 초에 처음 가보고 두 번째 방문인데요.
초에는 어수선하고 맛도 특별하지 않아 잊고 있던 곳이었어요.
요새 밤마다 디저트가 당기는데 살 데가 없나 검색하다가 발견했어요.
(맛있는 디저트 가게는 항상 오후 일찍 닫아 아쉬워요)
한국 카페에서 먹던 디저트 느낌 그대로!
버블티도 인공적인 맛이 안 나고 맛있어서
제 최애 버블티 맛집이 되었어요 :)

초에 갔을 때 느낌이 한국식(?) 동양식 카페다~ 하는 생각이 들었어요.
지금은 코비드로 인해 안에는 들어갈 수 없고 밖에서 주문받는 시스템이에요.
테라스에 테이블이 4~5개 있어서 앉아서 마실 수 있어요.

메뉴가 엄청 다양해요.
디저트는 따로 써있지 않아서 직원에게 물어봐야 해요.
친절하고 주문도 결제도 편리했어요.
기다리는 동안 진동벨도 주고 쿠폰도 있더라고요.
한국 카페랑 많이 비슷하죠?:)

카페인이 없는 버블티를 물어봤더니 추천해줘서 마신 Mashed Taro Boba Milk Tea ($5.99)
(Mashed taro mixed with organic milk and no artificial sweeteners.)

타로 파우더가 아닌 진짜 타로로 만들었어요.
그래서 타로 맛이 엄청 강하진 않은데 인공적이지도 않고 부드럽고 고구마처럼 씹는 식감이 좋았어요.
그렇게 달지도 않고 양도 많아요.
뜨겁게도 주문 가능하고요.
저는 현장에서 주문해서 알아서 만들어줬는데 아마 Sugar가 50%인 듯해요
(온라인 주문 홈페이지에서 50% recommend라고 쓰여있네요!)
얼음이 들어가 있지 않아 조금 미지근했지만 냉장고에 넣어뒀다 차갑게 먹으니 더 맛있었어요.
온라인 주문에서는 단맛과 토핑을 선택할 수 있네요.

남편이 주문한 Signature Milk Tea ($5.49)
(Fun Cafe signature tea mixed with organic milk and no artificial sweeteners.)

버블은 기본으로 포함이에요.
딱 일반적인 밀크티 맛인데 은은하니 맛있었어요.
역시 알아서 만들어줬는데 단맛 정도도 딱 좋았어요.

디저트 먹기 위해 방문한 곳이니 당연히 디저트도 주문합니다!
Crepe cake이에요. 가격은 $10으로 저렴하진 않지만 맛이나 양을 생각하면 그리 비싸지도 않은 듯해요.
홍차 맛이 나는데 부드럽고 촉촉해서 맛있게 먹었어요.

제가 간 날에는 디저트가 두 종류였어요.
Matcha roll도 주문했고 역시 가격은 $10입니다.
말차 맛이 강하게 나고 롤케이크 시트도 부드러웠어요.
딸기는 채소!ㅋㅋ 달지 않지만 상큼하게 잘 어우러져요.
크림에서도 말차 맛이 잘 나고 맛있었어요.

White Peach Milk Tea ($5.49)
(White peach tea mixed with organic milk and no artificial sweeteners.)

며칠 후 다시 방문했어요.
추천 1번 메뉴이길래 주문했는데 이것도 맛있어요!
복숭아 맛이 은은하게 나는데 밀크티와 정말 잘 어울리더라고요.

Lychee Milk Cap Tea ($5.99+버블추가 $0.50)
(Lychee flavored tea mixed with organic milk and no artificial sweeteners.)

인기 메뉴 사진을 보고 카페인 없는 음료에 밀크캡이 추가된 줄 알고 주문했어요.
실물은 밀크티였어요.
리치 맛이 느껴지는 밀크티!
이것도 맛있어요.
밀크 캡이 다른 곳보다 안짜요.
빨대로 마시는 것보다 입으로 바로 마시는 게 밀크캡 맛을 잘 느낄 수 있어 좋았어요.

전체적으로 맛이 은은해서 약하거나 밍밍하다고 생각할 수도 있을 것 같아요.
저한테는 완전 잘 맞았어요 :)

갈 때 마다 무슨 디저트가 있을까 궁금한 곳.
이번엔 빵이 있었어요.
크랜베리 크림치즈 빵같아요
가격은 $6.50 (세금, 팁 포함 $7.89) 으로 싸진 않아요.
빵이 부드럽고 안에 있는 크림치즈 필링이 밋밋할 수 있는 맛을 살려주네요.
한국 빵이 그리울 때 가서 먹으면 되겠더라고요.

여긴 특이한 음료 종류가 많았어요.
(Yakult 야쿠르트 음료도 있었어요)
인스타그램 계정으로 가면 음료 사진이 잘 나와있어서 참고하기 좋겠더라고요.
디저트 빵, 케이크도 올라와 있는데 먹음직스러워 보였어요.
음료는 온라인으로 미리 주문하고 가는 것을 추천드려요.
음료 만드는 시간이 좀 걸렸어요.
음료 주문하고 디저트는 가서 사면 딱일 듯합니다.

Organic milk와 인공 감미료를 쓰지 않는다는 점!
다른 곳보다 건강하게 마실 수 있는 버블티 맛집이었어요.
음료, 디저트도 맛있고요.
인스타에서는 락토 프리 (lactose free)로 주문 가능하다고 봤는데 따로 우유 선택은 없었네요.
다음에는 락토 프리 주문이 가능한지 물어봐야겠어요.

6604 Delmar Blvd, Unit A(second floor, University City, MO 63130
(314) 261-44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