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인트루이스 생활/외식

세인트루이스 한식 / 고기 무제한 Wudon Korean BBQ 우돈


Wudon Korean BBQ


 

고기 무제한 한식당 우돈입니다.

모임 혹은 외국인 친구에게 대접하기 좋은 곳 같아요.

주위 외국인 친구들에게서 가봤다는 말을 제일 많이 들은 곳이에요.

 

 

바로 옆에 아시아 마켓이 있어요.

 

 

메뉴판이에요. 

고기 무제한 메뉴도 있지만 단품 / 콤보도 있어요.

무제한은 가격이 시간, 추가 메뉴에 따라 달라지는데 최대 30달러/1인입니다. 

 

 

반찬을 다양하게 주는 한식당에 들어서면 왠지 뿌듯한 느낌이 들어요.

BANCHAN (SIDE DISHES) 문화를 신기하게 생각하는 시선을 접하고 난 후 그렇게 됐는데요.

우돈은 한국식 바비큐를 즐길 수 있는 곳이라 외국인들이 많이 찾는 듯해요.

양파절임이 나오는데 반가웠어요.

 

 

고기를 주문하면 파전, 찌개, 계란찜이 세트로 나온답니다.

정말 한국 고깃집 스타일이죠? 

 

 

비프 앤 포크 콤보를 주문한 날이에요.

직접 구워 먹는 곳인데 이 날 사람이 너무 많아 화구가 있는 자리가 없었어요.

대신 주방에서 조리해서 나올 수는 있다는 말에 그렇게 하기로 했어요.

쌈채소는 없다면 달라고 부탁하면 주시고요.

 

 

생갈비, 양념갈비, 삼겹살, 항정살

생갈비는 조금 질겼지만 양념 갈비랑 항정살을 아주 맛있게 먹었어요.

삼겹살은 조금 얇아 아쉬웠어요.


다른 날에는 고기 무제한을 이용했어요.

시간제한 2시간이고 미리 조리는 불가하고 직접 구워 먹어야 해요.

다른 분들과 가서 사진은 없지만 다양하게 시켜 먹었어요.

일단 Boneless short rib은 한 번만 주문 가능해서 가장 먼저 시켜 먹고요.

소불고기와 삼겹살, 제육을 먹었어요.

양념 고기가 맛있었어요.

 

처음에 Brisket이 퍽퍽 살인 줄 알고 안 먹었다가 마지막에 궁금해서 주문했는데요.

알고 보니 차돌박이었더라고요.

제가 또 차돌박이를 좋아하거든요.

뷔페이다 보니 최고! 의 맛은 아니어도

차돌박이를 먹을 수 있어 좋았어요.

 

주차장 있어요.

여러 명일 경우 예약을 추천합니다.

한국 주류도 팔아요.

 

1261 Castillons Arcade Plaza, St. Louis, MO 63141

(314) 628-1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