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인트루이스 생활/외식

세인트루이스 라면(라멘), 샌드위치 맛집 Zenwich St. Louis


Zenwich St. Louis

 

2020년 6월에 새로 오픈한 Zenwich입니다.

센트럴 웨스트엔드 (Central West End)에 위치해 있고요.

WashU 병원 근처에 있습니다.

일리노이주에 있는 Zenwich를 델마에 있는 블루오션 레스토랑 사장이 인수했어요.

그 후 세인트루이스에 지점을 내고 시카고에도 오픈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현재 코로나로 인해 포장, 배달만 가능합니다.

 

면 포장국물 포장

Taiwanese Spicy Beef $13입니다.

포장이라 면과 국물을 따로 담아주네요.

온센 타마고, 계란은 $1 추가가 가능한데, 굳이 추가 안 해도 될 것 같아요.

 

소고기와 양파가 들어가 있는 국물입니다.

엄청 매콤해요.

 

대만 스파이시 누들

다 부었더니 국물이 아슬아슬하게 넘치지 않았어요.

보이는 것처럼 고추기름이 잔뜩 들어가서 엄청 매콤했어요.

딱 남편이 좋아하는 스타일인데 저는 몇 번 먹고 말았어요.

먹을 때마다 기침이 너무 나서요 :)

신맛, 단맛, 매운맛이 다 느껴져서 오묘한데 또 미국에서 사먹은 것 중에 매콤 탑!

한식당에서 파는 짬뽕보다 더 얼큰해요.

 

라멘 면 포장라멘 국물 포장

Black Garlic Pork Bone $12입니다. (+계란 추가 $1)

Black garlic oil이 들어갔다고 해요.

블루오션에서 먹은 라면과 매우 비슷하네요.

Zenwich는 샌드위치 가게였는데 인수하면서 라멘 메뉴도 추가했대요.

블루오션과 메뉴가 완전히 똑같지는 않아요.

 

블랙 갈릭 포크 본 라멘

국물이 아주 넉넉했어요.

면은 제 취향이 아니었지만

국물도 차슈도 누린내 없이 맛있게 먹었어요.

 

타이 비비큐 샌드위치

Thai BBQ $8.50입니다.

요게 아주 맛있더라고요!

재료도 신선하고요. 

반미가 생각나는 맛이에요. 빵은 다른데 안에 들어가는 속재료가 비슷하네요.

 

Korean Cheese Steak 샌드위치도 있었고요.

다른 샌드위치도 궁금해지는 맛이에요.

 

또 굳이 말하자면 명란젓 비빔 라면이라 할 수 있는 Mentaiko Ramen도 있었는데 이것도 먹어보고 싶어요.

(명란젓은 원래 한국 음식!)

 

주차는 맞은편 길거리 주차 가능합니다.

홈페이지에 가면 온라인 주문 가능하고 메뉴 설명도 잘 나와있어요.

전 메뉴 비건 가능하다고 합니다.

 

Zenwich 바로가기

 

8 1/2 S Euclid Ave, St. Louis, MO 63108

(314) 833-31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