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인트루이스 생활/외식

세인트루이스 레스토랑 겸 카페 HiTea

 

HiTea


2019년 9월에 오픈한 레스토랑 겸 카페인 HITEA입니다.

 

중국어로 "Han Cha", 중국 차라는 뜻의 이름이라고 합니다.

 

내부가 굉장이 아기자기하고 예뻐요.

 

일본식 라면과 덮밥, 다양한 차 종류를 판매합니다.

 

 

여기에서 이런 스타일이 흔하지 않은데 마치 한국에서 갔던 가게들이 생각나서 즐거웠어요.

 

 

메뉴는 차 메뉴판과 음식 메뉴판 이렇게 따로 줍니다.

 

 

돈코츠 라면과 장어 덮밥을 주문했어요.

 

 

Eel Rice Bowl ($17.99)

 

다른 메뉴에 비해 비싸지만 세인트루이스에서 먹은 장어 중에는 제일 맛있었어요.

 

살이 두툼하고 양념도 좋았어요.

 

 

Tonkutsu Ramen ($12.99)

 

무난무난한 메뉴에요.

 

세인트루이스에서 엄청 맛있는 일본식 라면을 먹은 적은 없자먼 먹은 것들은 다 무난하게 괜찮았어요.

 

항상 느끼는 거지만 고기는 조금 아쉬워요.

 

 

HiTeal를 가게 된 가장 큰 이유! 바로 이 예쁜 밀크티입니다.

 

STL Magazine에서 오픈 기사를 읽었을 때

 

사진에 나온 밀크티가 예뻐서 가봐야겠다 싶었어요.

 

 

색이  참 예쁘죠?

 

제가 마신 차는 Deep Blue Flower Milk Tea인데

 

꽃향이 많이 나지는 않고요.

 

그냥 비주얼로 마시는 느낌이 더 컸어요.

 

이 외에도 색이 예쁜 밀크티들이 있어요.

 

주차장 잘 되어 있습니다.

 

13700 Olive Blvd, Chesterfield, MO 63017

(314) 392-9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