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인트루이스 생활/외식

세인트루이스 스시롤 Wasabi Sushi Bar (화요일 3시 이후엔 롤이 $6!)

Wasabi Sushi Bar


롤 체인점 '와사비'입니다.

 

일리노이에 2곳, 미주리에 5곳이 있어요.

 

메뉴 중에 Mr.Kim's Special이 있길래 궁금해서 찾아봤는데 모회사인 Wasabi Management Company의 CEO가 John Kim이란 분이래요.

 

수~금 3시에서 6시까지 해피아워라 특정 메뉴를 저렴하게 팔고요.

 

화요일 3시 이후엔 롤이 6달러예요.

 

(https://wasabisushibars.com/happy-hour-specials-2/ 참고)

 

화요일엔 가성비가 아주 좋은 맛집입니다.

 

 

테이블도 있고 이렇게 바 형태로도 되어 있어요.

 

화요일 저녁엔 특히 붐비니 인원수가 많으면 미리 예약하는 게 좋아요.

 

메뉴는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사진과 함께 설명이 잘 되어 있습니다.

 

 

애피타이저로 새우튀김 ($6.50)을 주문했어요.

 

통통하진 않지만 따끈해서 금방 먹게 되는 새우튀김입니다.

 

 

아래서부터 Alaska Roll, Rainbow Roll, Spicy Omega Roll입니다.

 

 

Spicy Omega Roll은 처음 먹고 맛있어서 다시 주문했는데 그때보다 맛이 덜했어요.

 

저렴하게 롤을 마음껏 먹을 수 있어 좋았어요.

 

 

사이드로 주문한 누들($5.00)입니다.

 

짭조름한 간장 계란 볶음 국수인데 우리 입맛에 아주 익숙했어요.

 

 

친구들과 처음 방문했을 때 먹었던 롤입니다.

 

8개를 주문했네요.

 

튀긴 롤부터 다양하게 주문했어요.

 

오른쪽 두 개는 Spicy Mango Roll, Spicy Omega Roll입니다.

 

이 두 가지만 기억하는 이유가 제일 맛있게 먹었기 때문인데 다른 롤도 괜찮았어요.

 

저는 Clayton에 방문했어요.

 

여기는 주차를 길거리에 하거나 와사비 북쪽에 있는 주차장에 주차할 수 있어요.

 

 

16 S Central Ave, Clayton, MO 63105

(314) 721-99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