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인트루이스 생활/외식

세인트루이스 Mediterranean restaurant, Pan D’olive

 

Pan D'olive


지중해 요리를 제공하는 레스토랑입니다.

 

점심(11-2시)에는 $9.95에 2코스 런치 스페셜이 있으니 점심을 추천 드려요 :)

 

월~금 4-7시 해피아워도 있지만 점심이 훨씬 좋을 것 같아요.

 

저는 저녁에 갔는데 양도 많지만 점심과 가격 차이가 많이 나요.

 

 

식전 빵입니다.

 

따끈하게 서빙되는 올리브 빵의 이름을 따서 레스토랑 이름이 Pan D'olive라고 해요.

 

올리브 오일에 찍어 먹으니 맛있네요.

 

여기 올리브 오일 향이 좋았어요.

 

 

에피타저로 주문한 Small plate, Hummus입니다.

 

허무스는 어디서든 평타 이상은 치는 메뉴에요.

 

제 입맛에 딱! 

 

 

제가 주문한 SHRIMP SCAMPI ($22)에요.

 

아스파라거스 리조또와 함께 나와요.

 

새우도 통통하고 맛있게 먹었어요.

 

 

친구가 주문한 CHICKEN MARSALA ($17).

 

저는 MASALA라고 봐서 인도커리 맛이 난다고 느꼈는데 지금보니 MARSALA였네요!

 

이 메뉴는 Italian-American dish라고 합니다.

 

소스가 마르살라 와인으로 만든다고 해요.

 

괜찮았는데 크게 임팩트 있는 맛은 아니였던 것 같아요.

 

 

또 다른 친구가 주문한 SEAFOOD LINGUINI ($21) 입니다.

 

양이 무척 많았어요.

 

새우, 홍합, 관자 등이 들어간 해산물 파스타에요.

 

 

처음에 볼 때 양이 적어 보여도 항상 먹고 나면 배가 불러요.

 

후식은 케이크 하나 주문해서 나눠 먹었어요.

 

전용 주차장 있습니다.

 

1603 Mccausland Ave, Saint Louis, MO 63117

(314) 647-8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