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인트루이스 생활/외식

(미주리주 세인트루이스) 클레이튼에 위치한 깔끔한 버거 Five Star Burgers

세인트루이스에 처음 왔을 때부터 알고 있었는데 이제야 주문해 먹어본 파이브 스타입니다.
클레이튼에 있는데 유명한 브런치카페 하프 앤 하프가 근처에 있었어요.
음식점들 몇 군데가 더 있고 근처 가게 구경하는 재미도 있을만한 곳이에요.
온라인으로 주문해서 포장했답니다.

아래는 주문 내역이에요.

The Gateway 10.95
Dad's G-Chile ChzBurger 10.95
Fries LG 3.95
Sub Total : $ 25.85
Tax : $ 2.39
Tip : $ 2.00
Total : $ 30.24

칠리가 들어간 버거예요. 매콤합니다.

버거 번 밑에 신선한 양상추와 양파, 토마토가 있어요. 한꺼번에 합치면 꽤 두툼한 버거가 돼요.
같이 주는 소스를 넣어 먹으니 매콤한 맛이 중화가 되면서 잘 어울렸어요.
깔끔한 맛이 좋네요.

게이트웨이 버거입니다.
어니언링이 들어가 있어요. 야채가 아주 신선해서 좋았어요.
제가 좋아하는 버거 번이라 더 맛있게 먹었어요.
저는 매운걸 잘 못 먹어서 이게 더 제 입맛에 잘 맞았어요.

소스가 버거마다 다르더라고요.
패티 굽기 정도를 선택할 수 있고 토핑도 마음대로 조절 가능해요.
저흰 딱 기본으로 주문했어요.

감자튀김 라지 사이즈도 주문했는데 이 감자튀김이 정말 맛있었어요!
갓 튀긴 감자튀김은 진리라지만 여기껀 깨끗한 기름에 튀겼는지 더 맛있게 느껴졌어요.

몇 번을 먹어보자 하다 까먹었던 곳인데, 엘프에서 평 좋고, 가깝고, 안 먹어본 버거집을 찾으니 여기가 있었어요.
제일 가까운 곳은 Hi-Pointe Drive in인데 여기는 좀 더 기름지고 정크 한(? 그렇다고 패스트푸드 버거는 아니고요) 버거에 가깝다면 파이브 스타는 굉장히 깔끔한 느낌이었어요.
버거를 포장지로 감싸지 않아서 더 신선한 것처럼 느껴졌어요.

홈페이지로 들어가면 온라인 오더 가능합니다.
레스토랑에서 먹기에도 분위기가 괜찮아 보였어요.

Five Star Burgers
3147204350
8125 Maryland Ave
Clayton
MO
631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