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인트루이스 생활/외식

세인트루이스 브런치 베이커리 구이버터케이크 Russell's on Macklind


Russell's on Macklind

세인트루이스의 Best Gooey Butter Cake는 어디서 팔까 검색하면

항상 나오는 곳이라 궁금했어요.

레스토랑 한쪽에서 빵이랑 커피를 팔고 있어요.

내부는 생각보다 작았어요.

 

브런치로 많이 먹는지 안에 사람이 꽉 차있어요.

실외 공간도 있는 것 같아요.

저흰 빵만 투고할꺼라 바로 안으로 들어갔어요.

머핀, 쿠키, 브라우니 등 여러 종류를 팔고 있어요.

 

어떤 빵인지 설명이 안 쓰여있어 일일이 물어봐야 했지만

먹고 싶은 빵들로 골라 왔어요 :)

 

Bear Claw ($2.75)

곰 발 모양의 빵입니다.

끝부분 페스츄리가 누네띠네를 생각나게 하는 맛이에요.

조금 딱딱했지만 끝부분 식감이 좋았어요.

 

 

Coffee Cake Round ($2.75)

사과 맛이 나는 빵이에요.

달달해서 정말 커피와 잘 어울려요.

 

 

Turnover ($2.75)

삼각형 모양으로 접어 만든 파이를 턴오버라고 하지요.

안에 초콜렛이 들어간 턴오버입니다.

 

살짝 부드럽고 안에 초콜릿 맛이 잘 느껴져요.

 

Original Gooey Butter Cake ($4.25)

 

엄청나게 부드러운 구이버터 케이크였어요.
냉장 보관 후 먹었는데 파이가 많이 딱딱해졌지만 차갑게 먹는 게 더 좋았어요.

저는 여기보다 Park Avenue Coffee의 케이크가 더 제 취향이고 맛있었어요.

빵이 다 엄청 달았어요.

이렇게 달달한 빵을 별로 안 좋아해서 저와는 아쉽게도 맞지 않은 곳이에요.

 

브런치가 인기가 많은 곳이라 다른 음식을 시도해도 좋을 것 같네요.

저녁에도 오픈하는 곳입니다.

 

주택가 부근이라 주차는 하기 힘들었어요.

특히 주말엔 주차 자리 찾는데 가게 근처는 이미 차들이 많아서

동네를 돌며 자리를 찾아야 했어요.

 

5400 Murdoch Ave, St. Louis, MO 63109

(314) 553-99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