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인트루이스 생활/외식

세인트루이스 피자 레스토랑 Pizzeoli Wood Fired Pizza


Pizzeoli Wood Fired Pizza

Yelp에서 평점이 좋아 방문한 곳입니다.

(2019년 12월 방문)

 

Neapolitan-Inspired 피자라고 하네요.

 

CHILI-KISSED GARLIC KNOTS ($6)

(Knots of Tied Dough, Garlic, Oregano, Salt, Pepper, Chili Oil)

 

애피타이저로 주문했어요.

피자 반죽을 매듭 모양으로 만들어 구운 건데 소스에 꼭 찍어 먹어야 했어요.

그냥 피자 반죽 느낌이어서 별 감흥이 없던 요리였어요.

 

주문한 피자가 나왔어요.

 

Margherita Pizza ($13)

(Tomato Sauce, Fresh Mozzarella, Basil, Parmesan, Olive Oil)

 

제가 좋아하는 피자예요.

도우가 쫄깃했던 것 같아요.

 

Napoli Pizza ($16)

(Tomato Sauce, Garlic, Mozzarella, Smoked Mozzarella, Arugula, Parmesan, Black Pepper, Olive Oil)

 

어쩌다 보니 마르게리타 피자와 비슷한 피자를 주문했더라고요.

저에게는 별 감흥이 없던 곳이라 한 번 가고 말았어요.

엄청 특별하게 맛있지도 그렇다고 맛없지도 않은 곳이었어요.

여기 평점은 정말 좋던데 입맛은 주관적이니 궁금하신 분들은 드셔 보세요!

 

가게 앞에도 주차장이 있어요.

주차 공간이 다 차 있어 길거리 주차했어요. 

 

1928 S 12th St, St. Louis, MO 63104

(314) 449-1111